얼마전까지 가장 혜택이 많은 적립카드라고 소문이 났던 신한 더모아 카드는 너무 혜택을 뽑아먹는 체리피커들이 많아서 단종되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후속 리뉴얼카드로 신한 잇츠모아 (Eats Mors)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얼마나 혜택이 있는지 차이는 무엇인지 실적은 얼마나 채워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신한 잇츠모아(이츠모아)카드 특징 혜택
일단 신한 더모아카드는 1년 만에 단종되었고, 추가 갱신도 안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혜택 좋은 적립카드를 찾는다면 신한 잇츠모아 카드를 알아보면 좋을수 있습니다.
더모아카드보다는 확실히 혜택이 떨어집니다. 더모아카드는 5천원 이상 결제하면 1천원 미만 잔돈 1~999원까지 포인트 적립이 되었고, 특별적립 가맹점도 있어서 더 많이 적립이 확확 되었습니다.
이츠모아카드 실적 기준 실적 제외 항목
일단 혜택을 받으려면 전원 실적이 40만원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물론 적립이 안되는 실적 제외항목이 있습니다.
실적제외 항목 : 국세, 지방세, 4대보험료, 도시가스, 전기요금, 아파트관리비, 기프트카드 선불카드 구매 충전시, 스쿨뱅킹, 주유소 및 엘피지 충전소, 통신요금등 혜택 제외
잇츠모아카드 혜택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건당 5천원 이상 결제했을때 남는 1000원 미만의 금액이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예를 들면 편의점에서 10,800원 쓰면 800원이 포인트로 적립되는 식입니다.
그리고 제한이 있는데 동일한 가맹점은 일 1회, 월 3회로 제한이 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동일 가맹점은 가맹점 번호 기준으로 처리 됩니다.
하지만 위에 말한 전월 실적 기준에 따라서 구간을 만들어서 적립한도가 다릅니다.
- 전월 소비금액 기준
- 월 40만원~80만원 미만 : 8천포인트
- 월 80만원~120만원 미만 : 1만 5천포인트
- 월 120만원 이상 : 최대 3만점
그리고 추가적으로 카드 이름과 같이 요식업종이나 배달앱 신선식품 온라인몰등은 추가적립이 됩니다.
또 대중교통 버스 지하철을 이요했을때도 월 단위로 5천원 이상 구매시 잔액에 대해서 적립도 됩니다. 한달 지하철 12800원 사용시 800원 적립 동시에 버스 8500원 사용시 500원 적립됩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실적에 할부가 적용되는지 알아보시려면 아래 글을 눌러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